2024.05.14(화)
육성재, 내달 9일 새 앨범 발매…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 컴백 확정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17일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육성재가 오는 5월 9일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육성재는 올해 상반기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어 구체적인 발매 일정까지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육성재는 이번 앨범에서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그는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커버곡을 선보이며 더욱 넓어진 보컬 역량을 과시 중이다.

소속사는 "육성재가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은 물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 여러분을 향한 애정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새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육성재는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활약하며 따뜻한 음색과 탄탄한 보컬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일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육성재는 최근 KBS2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의 출연을 확정했으며, 또 연기 차기작도 검토 중이다.

[사진 제공 = 아이윌미디어]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8.94 ▲1.73
코스닥 864.46 ▲10.03
코스피200 370.92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