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3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 (기억, 그 아름다움)’(웨잇 미 데어)를 발매한다.
‘Wait Me There’는 에이핑크가 지난 13년간 팬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준비한 노래다. 멤버들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컬,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통기타 루프가 어우러져 따스하고 산뜻한 정서를 전달한다.
리더 박초롱이 단독 작사를 맡아 에이핑크의 진심을 편지를 써 내려가듯 풀어냈다. 힘든 순간에도 같이 웃음꽃을 피우고 힘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시들지 않을 아름다운 기억, 앞으로도 함께일 시간에 대한 바람을 담았다.
K-POP 대표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가 올해 첫 완전체 신곡 ‘Wait Me There’를 선보인다. 지난해 미니 10집 ‘SELF’(셀프), 크리스마스 시즌송 ‘PINK CHRISTMAS’(핑크 크리스마스)를 발매하고, 현재 다채로운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변치 않는 팀 시너지로 데뷔 13주년을 뜻깊게 맞이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새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Wait Me There’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