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월)
와잇(wYte)의 특별한 감성…새 싱글 ‘평범해’ 2일 발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와잇(wYte)이 빛나는 감성을 선물한다.

누플레이는 2일 “와잇(wYte)의 새 싱글 ‘평범해’가 오늘 정오 전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고 밝혓다.

지난 3월 싱글 'If I lose it all'로 인사를 건넨 이후 약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리스너들과 재회한다.

새 싱글 '평범해'는 아무 일 없이 무난한 삶을 사는 것조차 쉽지 않은 요즘의 청춘, 치열한 그 매일 속에서 평범한 일상을 가져다준 연인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그와 함께 느끼는 평화로운 안정감에 대한 작품이다.

'평범해'라는 곡의 주제처럼 이 곡에서는 최소한으로 구성된 악기 위로 와잇의 보컬을 메인 사운드처럼 배치하고 있다. 간결하게 구성된 기타와 드럼 리듬 위로 춤을 추듯 이어지는 와잇(wYte)의 싱잉 랩이 돋보인다는 귀띔이다.

특히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내 사랑이 제일 특별하다 노래할 때 오히려 평범함 그 자체로 얼마나 큰 행복인지 이야기하는 주인공, 그리고 일상적인 단어들만으로 그 이야기를 멋스럽게 채운 와잇(wYte)의 작사 센스가 돋보인다고.
뮤직비디오 역시 감상 포인트다. 빅뱅, 2NE1, 블랙핑크와 오랜 시간 활동했으며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해 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로 이름을 더욱더 알린 쌍둥이 댄서 중 권영득이 와잇(wYte)의 상대역으로 출연해 연인 연기를 선보인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와잇(wYte)의 싱글 '평범해'는 2일 정오부터 전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누플레이]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