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월)
넵튠, 캐주얼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한정판 굿즈 출시
넵튠이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무한의계단> 굿즈는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 등을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도트 그래픽 형태로 제품에 담아낸 게 특징이다. 티셔츠, 후드티, 양말 등 의류부터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지비츠, 카드홀더, 러기지택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까지 총 10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정의달을 맞아 넵튠은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한의계단> IP를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 넵튠은 앞서 <무한의계단> IP를 활용한 코믹북 총 3권을 출간,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만 부에 육박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무한의계단>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상품 구매 시 <무한의계단> 캐릭터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무한의계단> 게임 내 마련된 티몬 이벤트 미션을 통해 티몬 캐릭터 3종 및 택배 계단 스킨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넵튠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NBB)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무한의계단>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스테이지 수행 시 노브랜드버거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1.40 ▲16.78
코스닥 845.06 ▼10.00
코스피200 373.67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