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양파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음원 'SEOUL (서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EOUL'은 양파가 17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 프로젝트 'Seoul Romantique (서울 로맨티크)'의 선공개 음원이다. 빠른 발전과 화려함의 상징인 서울 그 이면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현시대 청춘을 살아내고 있는 다양한 초상들의 꿈과 사랑, 상처, 변화, 방황 등을 녹여냈다.
특히 양파는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SEOUL'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듣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 다채로운 감정을 담은 노랫말을 통해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앞서 양파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양파는 음원 발매 후 오는 6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4 양파 콘서트 'Seoul Romantiqu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또 6월 중 정규앨범 프로젝트의 첫번째 part이자 새 EP 'Seoul Romantique Part.1' 발매를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양파의 선공개 음원 'SEOUL'은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밀크앤허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