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스테이씨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스윗(SWITH)' 3기(STAYC GLOBAL OFFICIAL FANCLUB SWITH 3RD MEMBERSHIP) 멤버별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각자의 무드와 개성에 걸맞은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이다. 수민과 세은은 각각 '클래식', '로미오와 줄리엣'의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비주얼을 그려냈다.
시은과 재이는 각각 '해리포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 총명한 캐릭터로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고, 아이사와 윤 또한 각각 '캣우먼', '나나' 속 거침없고 강인한 인물로 변신해 다크한 카리스마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스윗(SWITH)' 3기 모집은 오는 6월 3일부터 내년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스테이씨 위버스(Weverse) 및 위버스샵(Weverse Shop)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윗(SWITH) 3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테이씨는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TEENFRESH(틴프레시)'를 성료하며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을 대상으로 글로벌한 위상을 증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층 단단해진 글로벌 팬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전원 올라운더'에 빛나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무드로 개성 있는 변신을 보여준 팬클럽 포스터가 스윗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스테이씨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7월 초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며, 8월 팬미팅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