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소식을 담은 포스터부터 예사롭지 않다. 어두운 블랙 배경과 대비되는 화이트 톤의 의상은 베이비몬스터의 존재감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이들의 시크한 아우라를 엿보게 했다.
앞서 공개된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예상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뮤직비디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기존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LIKE THAT' 전체 안무를 비롯 한층 순도 높은 일곱 멤버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고 전했다.
'LIKE THAT'은 미니 1집 타이틀곡 'SHEESH'와는 또 다른 감성 사운드로 사랑 받았다.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인상적이며 감각적 비트 위 멤버들의 독보적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다는 호평 속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베일을 벗은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압도적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최상위권에 안착하더니, 닷새도 채 되지 않아 23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5개 도시 7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신곡을 선공개하고 올 가을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등 촘촘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