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3일 “핑크버스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Call Devil (English ver.)(콜 데빌)’의 영문 가사가 담긴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이전에 공개된 3D 뮤직비디오와 대비되는 색감과 세계관이 돋보인다. 어두운 내면의 모습을 담은 영상 속 핑크버스는 다른 이들의 시선과 편견은 신경 쓰지 않고 걸크러쉬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힙한 스타일링으로 무장한 핑크버스와 감각적인 글씨체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영상미를 과시한다.
‘Call Devil’은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내면의 어두운 부분을 이겨내고 당당한 ‘나’로서 거듭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Call Devil (English ver.)’은 타이틀곡 ‘Call Devil’과 다르게 프로듀싱을 더욱 공격적이고 강인한 모습을 담아 진행했다.
각종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온 핑크버스는 최근 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모델링 리메이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딥마인드플랫폼은 서브 컬처와 메인 컬처를 전 방위로 아우르는 버추얼 프로젝트를 더욱 확장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라이브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