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6(금)
박형섭,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체결…열일 연기 행보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모델 출신 배우 박형섭이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케이플러스는 2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형섭과 다시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분위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박형섭의 든든한 파트너로 그가 다양한 분야와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변우석, 주우재, 장기용 등과 함께 케이플러스에서 모델로 데뷔, 각종 라이선스 매거진과 패션위크 런웨이, 하이엔드 브랜드 캠페인까지 모델로서 화려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왔다. 남자다운 마스크와 타고난 프로포션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모델에 이어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이루었다. 지난 3월 숏폼 드라마 '가르쳐 주세요'에서 주인공 도윤 역을 맡아 설렘 가득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도파민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평을 받았다. 웹드라마 ‘준과 준’에서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작품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 바 있다.

박형섭은 “모델 시절부터 함께했던 케이플러스와 다시 인연을 맺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배우로서 앞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8.16 ▼13.69
코스닥 661.33 ▼9.61
코스피200 322.07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