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이븐(EVNNE), 첫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 런칭…캐릭터로도 확장한 세계관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이븐(EVNNE)이 첫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EVNNIZ)를 전격 런칭했다.

이븐(EVNNE)은 지난 17일 온라인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인의 첫 공식 캐릭터인 이브니즈(EVNNIZ)의 런칭을 대대적으로 알리며 각종 콘텐츠들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첫 공식 캐릭터인 이브니즈(EVNNIZ)는 그룹명과 멤버들의 특징을 바탕으로 탄생됐다. 이브니즈(EVNNIZ)는 지구에서 먼 행성에 살고 있는 상징적인 동물들로 이븐(EVNNE)의 노래와 춤 그리고 모든 것을 동경하게 되면서 지구로 향하게 된 스토리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판타지한 세계관이 담겼다.

이브니즈(EVNNIZ) 공식 채널을 통해 세계관과 더불어 7인 멤버들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공개됐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이타구리(케이타), 호비니(박한빈), 쩡이(이정현), 뽀룽이(유승언), 코유니(지윤서), 뭉뭉이(문정현), 쿼지(박지후) 7명의 공식 콘텐츠들이 공개돼 캐릭터로 표현된 멤버들의 모습에 폭발적인 성원이 쏟아졌다.

특히 이브니즈(EVNNIZ)는 이븐(EVNNE)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캐릭터일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지은 이름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팬덤인 엔브도 멤버들이 평상시에 자주 하는 행동들을 상징적인 동물 및 캐릭터 반영에 의견을 보태며 이브니즈(EVNNIZ)를 함께 탄생시켰다.

공식 캐릭터 런칭으로 매력적인 세계관을 더욱 확장한 대세돌 이븐(EVNNE)은 지난 1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해 아이튠즈 앨범 및 KPOP 음원 차트에서 남아메리카부터 유럽 아시아 중동까지 다양한 대륙에서 TOP10위를 기록하며 연신 커리어하이를 경신 중에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로 각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43.29 ▼22.80
코스닥 829.41 ▼10.20
코스피200 391.55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