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배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 개최를 알리는 초상 포스터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VANNER(배너)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칼각 수트핏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군 입대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 멤버 성국을 제외하고 카메라 앞에 선 태환, GON, 혜성, 영광은 블랙 앤 화이트 수트핏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포스터로 전하는 VANNER(배너)의 정교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첫 단독 공연이자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글로벌 공연이라는 점에서 ‘공연돌’로 자리매김한 VANNER(배너)의 인기와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지역에서는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앙코르 피날레까지 개최하면서 대세돌의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다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JACKPOT’, ‘폼 (FORM) (2023 Ver.)’, ‘Be My Love’, ‘PERFORMER’ 등 인기 히트곡들을 비롯해 그룹의 전매특허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가요계 떠오르는 공연돌답게 앙코르 콘서트에서 색다른 세트리스트를 추가해 보컬 및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사전 팬 투표로 결정된 곡들 중 새로운 곡과 미공개 출시곡 등 앞서 보지 못한 이색 무대를 준비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VANNER(배너)는 서울, 타이베이, 도쿄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오는 7월 1일 홍콩, 7월 27일과 28일 서울에서 공연을 마무리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