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은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소정의 선물’에 ‘이소정의 대표 곡을 라이브로 - 라이브 메들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소정은 “이번 ‘소정의 선물’은 대표곡 메들리로 준비했다”라며 메들리를 시작했다.
첫 번째 노래는 2021년 발매한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로, 바로 감정을 잡은 이소정은 이별의 절절한 감성을 노래하며 구독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소정은 “저의 대표곡이라고 하면 레이디스 코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라며 2013년 발매된 레이디스 코드의 ‘I’m Fine Thank You (아임 파인 땡큐)‘를 선곡했다. 앞선 노래들과 창법을 다르게 한 이소정은 명품 보컬로 귀호강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소정은 “진짜 소정의 선물”이라며 7월 4일 발매를 앞둔 신곡 ’술은 별로 안 마셨는데‘를 라이브로 가창,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소정은 “더 들려드리고 싶지만 풀버전은 곧 공개되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소정은 오는 7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서 맹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