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오늘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LEE MIN WOO FAN CON ‘Original Intention’ 티켓이 오픈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민우가 7월 28일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팬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팬 콘서트는 공연 타이틀처럼 ‘Original Intention’(초심)으로 돌아가는 콘셉트에 맞게, 기존 공연장에서 들을 수 없었던 오리지널 원곡 버전의 노래들로 구성된다. 이민우는 ‘공연 장인’답게 완벽하고 새로운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이민우는 현재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는 등 ‘인간 이민우’로서의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본업’ 모드로 돌아오는 이민우의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2024 LEE MIN WOO FAN CON ‘Original Intention’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동안 총 4회에 걸쳐 무신사 개러지에서 열린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