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파크 하얏트 서울, 아르마니 뷰티와 서머 미식 컬래버레이션 선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아르마니 프리베 향수 컬렉션과 이색적인 미식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더 라운지에서는 아르마니 프리베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의 세이버리 메뉴는 부드럽게 저온조리한 관자를 향긋한 유자 아이올리로 맛을 내 상큼한 관자 레몬 타르트, 베티베 디베 향수에 영감을 받은 순수한 풀향을 머금은 타피오카 칩 위에 레몬 제스트와 발사믹으로 맛을 낸아카미 타르타르, 미니어쳐 향수를 모티브로한 튜브에 소스를 넣어 아란치니와 함께 서브되는 랍스타 아란치니, 상큼한 시트러스향을 인퓨즈한 파르마 햄 & 멜론 카르파치오, 향긋한 포카치아 위에 생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 피클, 레몬 바질로 맛을 낸 포카치아 오픈 샌드위치로 구성된다.

프리 디저트로 서비스되는 시트러스 카르파치오는 베티베 디베의 싱그러운 향기를 시트러스, 스파이스, 허브 등으로 표현하고, 베르가못 소르베를 곁들여 더욱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디저트 메뉴로는 시칠리아 레몬 크림을 가득 채운 봄볼로네, 바질 비스퀴 조콘드로 감싼 올리브 오일 무스, 지중해 패턴의 시트러스 초콜릿 타블렛, 홈메이드 헤이즐넛 프랄린으로 만든 잔두야 페이스트리 바, 마지막으로 블루 큐라소를 이용해 만든 여름을 닮은 청량한 컬러의 시트러스 젤리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블렌딩 티 셀렉션으로는 라임 아카시아, 자몽 자스민, 망고 메리골드가 제공되어 싱그러운 여름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코너스톤에서는 아르마니 뷰티의 시그니처 향수, 아르마니 프리베 레 조 컬렉션 중 BEST 다섯가지 향을 마스터 셰프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아르마니 프리베 스페셜 디너 5 코스를 선보인다.

오세트라 캐비어가 올라간 블리니를 시작으로 피브완 수저우의 투명한 연못에 떠있는 장미 향을 표현한 국내산 농어 크루도, 짙은 새벽 작은정원에서 피어난 쟈스민 쿠사모노의 핑크 페퍼 향에 영감을 얻은 스파게티 카치오 에 페페, 울롱산 블랙 티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키한 블랙 티의 향수 테 울롱을 담백한 맛으로 표현한 알라 리모네, 노을이 지기전 피어오르는 따스한 샌달우드 향인 상탈 단샤를 오마주한 우디한 느낌의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 겨울 정원의 신선하고 우아한 초목의 향을 떠올리게 하는 베티베 디베의 시트러스 카르파치오 디저트로 상큼하게 마무리 된다.

아르마니 프리베 스페셜 디너 5코스는 디스커버리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24.35 ▼18.94
코스닥 822.48 ▼6.93
코스피200 389.0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