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위너 이승훈, 15일 첫 솔로 앨범 발매…프로듀싱 전반 진두지휘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위너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 미니 앨범 ‘MY TYPE’을 발표한다.

2일 0시 위너의 공식 SNS를 통해 이승훈의 ‘THIS IS MY TYPE’ 포스터를 게재하고 그의 솔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피지컬 앨범 표지와 함께 앨범명과 발매 일자를 공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끌어냈다.

포스터는 접시 위에 놓여있는 식빵 단면에 앨범명인 ‘MY TYPE’이 새겨져 있어 새 앨범 콘셉트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승훈은 이번 솔로 앨범의 전곡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비주얼 디렉팅 및 프로모션 기획까지 주도적으로 진두지휘했다.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아티스트 이승훈의 음악적 색채와 퍼포먼스의 정수를 제대로 펼치겠다는 각오다.

이승훈은 연습생 시절부터 그만의 음악적 재능과 스타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후 2014년 위너로 데뷔한 그는 무수한 퍼포먼스를 책임지며 메인 댄서로서 맹활약을 펼쳤고, 'REALLY REALLY' 'MILLIONS' 'LOVE ME LOVE ME' 등 메가 히트곡를 비롯한 앨범 수록곡 크레딧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뛰어난 프로듀싱 역량을 증명해왔다.
또한 가요계는 물론 방송, 뮤지컬,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엔터테이너로서의 기량을 펼쳐온 만큼 이승훈이 첫 솔로 앨범을 통해 보여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승훈의 첫 미니앨범 ‘MY TYPE’은 2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며 15일부터는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앨범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저탄소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활용한 친환경 음반으로 제작됐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24.35 ▼18.94
코스닥 822.48 ▼6.93
코스피200 389.0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