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발매된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iss(블리스)'는 발표 직후, 오후 7시 기준 멜론 및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신 차트에서 상위권으로 진입한 가운데, 멜론 차트에서는 HOT 100(발매 30일 내)에 진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같은 날 밤 11시 기준(한국 시간) 미니 6집 '블리스(Bliss)'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홍콩 2위, 러시아 3위, 터키 8위 등 3개국 톱10을 기록하고, 태국과 러시아에서는 타이틀곡 '라이츠 온'이 차트에 톱 송 차트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다.
위클리는 음원 공개 이후, 이날 오후 8시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 및 대면으로 신보 'Bliss(블리스)'를 직접 소개, 팬들과 발매 기쁨을 함께 나눴다.
뿐만 아니라 위클리는 신곡 'LIGHTS ON(라이츠 온)' 무대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거울 공주 댄스'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통통 튀는 퍼포먼스가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걸그룹 대표 '청량 맛집'의 여름 컴백을 실감케 했다.
위클리는 "쇼케이스를 함께해주신 모든 데일리(팬덤명)께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부터 시작될 '블리스', '라이츠 온' 활동으로 다양한 활동들 많이 보여드릴 테니 올 여름 장마도 더위도 위클리와 함께 뿌셔봅시다. 꼭 행복하게 만들어줄게"라고 야심찬 활동 포부를 밝히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 약 90여분간의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컴백 청신호에 불을 켠 위클리는 오는 11일 음악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을 포문으로 신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