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30일 “아크가 지난 29일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AR^C'는 'BLACK'과 'WHITE'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가운데, 어패럴 브랜드를 연상케 하는 힙한 디자인의 아웃박스가 단번에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미니 포스터, 스티커 세트, 리릭 페이퍼, 키링, 포토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여기에 일상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에코백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오는 8월 19일 데뷔를 확정한 아크는 지난 26일 첫 EP의 수록곡 'dummy(더미)'를 선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dummy'는 90년대 힙합 감성이 녹아든 트렌디한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또한 그 당시 브레이크댄스의 다양한 무브를 21세기적으로 응용해 강렬하면서도 그루비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구글 트렌드 지수에 따르면, 아크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베트남과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에서 검색량이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인다. 이와 함께 해당 지역 출신의 멤버인 끼엔과 지빈 등의 연관 검색량도 상승세를 기록하는 등 아크의 글로벌 성장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 아크는 오는 8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AR^C'를 발매한다.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