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이름 맞추기, OX 퀴즈, 퍼즐 맞추기 등 8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크리스마스트리, 아웃백 하우스, 털모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제공받게 되는데 이를 이용해 나만의 스노우볼을 꾸미는 방식이다.
참여자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스노우볼을 완성한 뒤 저장하면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아웃백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하며,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토마호크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아웃백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가 완성된 스노우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아웃백만의 겨울 감성이 담긴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만드는데 아웃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이달 초 국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을 포함한 겨울 한정 메뉴 7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겨울철을 맞아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광고도 선보이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