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19일은 안전하고 청결한 위생시설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UN(유엔)이 공식 지정한 세계 화장실의 날(World Toilet Day)이다. 청결한 화장실 문화를 정착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위생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세계 화장실의 날을 기념해 화장지, 화장실용 물티슈 등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위생용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깨끗한나라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물티슈’와 ‘깨끗한나라 부드러운 화장지 슈프림’을 정상가 대비 각각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물티슈’는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했으며, 미국부직포산업협회(INDA)와 유럽부직포산업협회(EDANA)의 7단계 물 풀림성 가이드라인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 후 간편하게 변기에 버릴 수 있다. 또한, 천연펄프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55gsm의 고평량으로 제작해 한 장으로도 도톰한 사용감이 느껴진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기업인 만큼, 세계 화장실의 날 기념일의 취지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전하며 실질적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할인 특가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화장실을 비롯한 위생시설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