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와 ‘순작 통현미 가득 밤·마차’는 5가지 첨가물 없이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착색료 △향료) 몸에 좋은 국산 재료를 듬뿍 넣고,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하게 단맛을 냈다. 원료 수확부터 포장까지 474가지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치고, 각 원물에 최적화된 블렌딩 공법으로 건강한 원재료 본연의 고소한 맛을 실크 같이 부드럽게 살렸다.
‘순작 율무차’는 국산 율무, 검은콩, 현미, 쌀을 기본으로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고소한 맛과 영양을 더해줄 다양한 원재료가 풍성하게 담겼다. 원재료별로 볶는 온도와 시간을 달리하는 맞춤 공정으로 재료 본연의 구수한 맛을 끌어올렸다. “느끼하거나 텁텁하지 않고 맛이 깔끔하다” “진짜 고소하고 단맛이 고급스럽다” “다른 율무차와 차원이 다른 맛이다” “100% 재구매각, 적극 추천” 같은 소비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순작 밤·마차’는 국산 마 중에서도 마 국내 최대 재배지인 경북 안동 참마를 아낌없이 넣어 맛이 깊고 진하다. 알밤의 은은한 단맛과 바삭하게 구운 통현미의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다. “밤마차는 처음인데 정말 맛있다”, “밤이랑 마가 정말 부드럽고 현미가 바삭하게 씹혀서 든든하다” 등의 후기가 눈에 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