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스토어는 11월 캐리마켓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과 함께 ‘흰 민들레의 힘’이라는 타이틀로 운영된다. 탈리다쿰과 캐리마켓의 감성이 만나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공간에서 탈리다쿰 제품들을 더욱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탈리다쿰 제품으로 구성된 문박스 패키지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고보습 장벽 케어 라인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를 비롯한 전 제품 15% 할인을 진행하며, 구매 금액과 제품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민들레 타월 ▲10만원 이상 구매시 민들레 패딩 백을 증정하고 ▲립큐어 밤틱 2개 구매시 추가 립큐어 밤틱 1개 ▲에센스 수 구매시 에센스 패드를 제공한다.
립큐어 밤틱은 립밤의 보습력과 립스틱의 발색을 한 번에 담아 24시간 촉촉하게 밀착되는 고보습듀얼 립밤으로,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 줄 보습 제품으로 눈여겨 볼 만하다. 에센스 수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흰민들레수(水)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의 붉은 기를 진정시키고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에센스 토너이다.
한편, 탈리다쿰 제품은 탈리다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탈리다쿰 TK& 신사 매장, 더 캐시미어 도산, 비클린, PEER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리마켓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