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프레미아와 뉴욕항공권 이벤트 실시 (이미지 출처: 호텔스컴바인)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뉴욕의 매혹적인 겨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추천 항공편, 호텔, 액티비티 정보는 물론, 할인 혜택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뉴욕 여행의 설렘을 더한다.
호텔스컴바인과 뉴욕관광청은 ‘사랑’과 ‘자유’를 주제로 뉴욕의 겨울 매력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뉴욕관광청 주관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며, 우리나라에서는 고척돔과 광화문 등 서울 주요 지역의 버스 정류장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를 전개한다. 광고 속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연말연시 뉴욕 여행을 위한 항공편 추천, 5% 할인 혜택이 포함된 호텔, 그리고 뉴욕을 대표하는 다양한 볼거리 정보 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와 협력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어프레미아의 인천-뉴욕 노선 항공권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각각 10%와 7%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이 적용된 이코노미 클래스 프로모션 항공권은 왕복 총액 835,6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기간은 2025년 1월 31일까지, 탑승 기간은 2025년 5월 31일까지다. 호텔스컴바인에서 뉴욕 항공권을 검색해 에어프레미아 상품을 선택하고 예약 시 특별 할인코드 YPKHEWR을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화려함과 문화가 어우러진 뉴욕 여행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사하기 위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뉴욕관광청과 뉴욕의 겨울 매력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전개 (이미지 출처: 호텔스컴바인)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