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원픽으로 소문난 ‘화깨수’는 엘에스바이오와 방송인 신동엽의 협업으로 탄생한 숙취해소제로, 출시 5개월 만에 국내 주요 편의점인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곧 화깨수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일(금일)부터 1월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국 편의점, 약국, 또는 온라인에서 ‘짠한형 화깨수’를 구매한 뒤 술자리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추첨해 황금열쇠를 증정하며,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황금열쇠를 받을 때까지 여러번 도전할 수 있다. 또한, 가장 활발히 인증을 올린 ‘인증왕’에게는 황금화깨수(순금 3돈)를 선물로 증정하는 연말의 가장 핫한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여기에 친구를 소환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 3만 원권을 받을 수 있어, 술자리 인증만으로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울러 2025년 1월 1일부터 숙취해소 기능을 구체적으로 입증한 제품만 관련 표시 및 광고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은 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화깨수 마케팅 총괄 허지현 이사는 “화깨수는 전국 편의점, 온라인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곧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술자리의 든든한 친구 ‘짠한형 화깨수’와 함께라면 연말연시 숙취도, 선물 고민도 해결하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깨수와 함께한 인증사진으로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화깨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온라인 화깨수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