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학기 책가방은 고학년층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총 7가지 스타일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늘렸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700g 이하로 제작해 아이들이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디자인 역시 오랫동안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적용했다. 파우치 및 지갑, 짐색 등의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와 활용도를 모두 만족시킨 점도 눈길을 끈다.
고학년용 책가방은 노트북 수납도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방수 안감이 적용된 사이드 포켓을 배치해 물병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플라스틱 속고발을 가방 바닥에 부착해 오염과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에어 메쉬 쿠셔닝 등판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메신저백과 미니 키링 파우치가 세트로 포함된 ‘듀얼 맥스 백팩’, ▲목걸이 지갑 세트를 제공하는 ‘앨리 웁 백팩’, ▲전면 스트링 포인트가 매력적인 ‘크로스오버 백팩’, ▲3M 반사 원단으로 안정성을 높인 ‘라이트업 백팩’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저학년용 책가방 라인도 ▲외출용 슬링백과 다용도 파우치가 포함된 세트 구성 및 NBA의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슈퍼 느바 백팩’, ▲신발주머니로 활용 가능한 짐색, 물통 주머니를 포함해 활용도를 높인 ‘버디보틀 백팩’, ▲NBA키즈의 마스코트 캐릭터 구공이와 글리터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아전용 ‘블링 구공이 백팩’ 등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U자형 에어 메쉬 어깨끈과 3D 볼륨 쿠션 등판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석 버클 체스트 벨트를 통해 아이들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에는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할 수 있는 네임 라벨이 추가돼 분실 걱정까지 덜었다.
NBA 키즈 관계자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등학생 아이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 책가방을 출시하게 되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이 제품들이 학부모와 아이들의 신학기 준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NBA키즈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과 함께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