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캡슐세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1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 이 중 4,000만 캡슐이 직전 8개월 동안 판매된 것으로, 론칭 후 1,000만 캡슐을 돌파하는 데 6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3배 가파른 성장세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우수한 제품력 ▲검증된 브랜드파워 ▲신속한 소비자 니즈 반영이 고루 뒷받침돼 나타난 결과라고 분석했다.
비트 캡슐세제는 34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강력한 세척력, 100% 자체 개발 및 국내 공장에서 생산돼 검증된 품질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비트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3년 연속(2002년~2024년) 세탁세제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구축해 온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비트가 가진 브랜드파워와 강력한 세척력, 간편하고 효율적인 빨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트는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천만 캡슐 판매 기념 행사를 열고, 대표 제품 할인 및 쿠폰 증정, 비트 캡슐 체험팩 무료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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