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기존의 강의식 진행 방식에서 벗어나 점주와 슈퍼바이저 간 1:1 면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장별 성장성, 수익성 등을 분석한 경영진단서를 사전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매장 운영방침과 보완점 개선 방안 등 매장별 맞춤형 운영 전략을 제시하고자 했다.
워크샵에서는 전략정보팀의 경영진단에 따른 매장 운영 컨설팅을 비롯해 인사총무팀의 노무·세무 상담, 전략영업팀의 한촌 온라인몰 연계 점주·본사 상생 정책 관련 질의응답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와 함께 2025 브랜드 홍보 전략과 프로모션 및 신메뉴 출시 계획을 공유하고, 우수 매장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앞으로도 점주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며 “국내 1위 설렁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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