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8일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BTODA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포토에서 비투비는 빗물 맺힌 유리창 너머로 우수에 찬 눈빛을 발산해 쓸쓸하고 아련한 무드를 자아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무르익은 성숙미가 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포토에서 비투비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형형색색의 우산을 들고 흩날리는 꽃비를 맞으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앞선 포토와 상반되는 밝은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을 덩달아 미소 짓게 했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 '비투데이'를 통해 더 짙어진 감성과 음악색을 뽐내며 '비커밍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비투데이'의 타이틀곡은 '러브 투데이(LOVE TODAY)'로 밝혀졌다. 특히 멤버 이민혁이 작사, 작곡에, 프니엘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