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언더아머 UA 서밋 니트 맨투맨(3만원대)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 데이지 미니 크로스백(3만원대) △프로월드컵 낫소 쿠션 슬리퍼(1만원대) 등이 있다. 착한구두, 슈펜키즈 등의 인기 제품도 선보인다.
행사는 크게 ▲하루 특가 ▲일주일 특가 ▲균일가 딜 ▲키워드관 ▲가격대별 추천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100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GAP 여아용 ‘미오 메리제인 운동화(3만원대)’, 오닐 ‘코니 유니 에센셜 스몰로고 맨투맨(2만원대)’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균일가 딜을 통해 6900원부터 5만9900원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며, ‘키워드관’에서는 봄 신발, 원피스, 아우터, 셔츠 등 계절별 인기 아이템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가격대별 추천 코너에서는 1만원 미만부터 5~7만원대까지 다양한 예산에 맞춘 쇼핑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클리어런스를 준비했다”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