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은 지난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출시한 ‘밀리언 땡스 패키지(Million Thanks Package)’가 판매 개시 직후 구매 대기 순번이 1000번대를 넘기는 등 크게 주목을 받았고, 교환권 판매 전체 1위, 실시간 인기 브랜드 1위 등 주요 랭킹에 오르며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혔다.
특히 23일 기준, 멤버십 서비스 ‘M CLUB’의 일일 가입자 수가 올해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압도적으로 증가해 활발한 고객 유입과 함께 브랜드 전반에 걸쳐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초기 기획한 수량이 출시 3일 차 대부분 소진되며 매진에 임박, 매드포갈릭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판매 수량을 추가 조정해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M CLUB’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가 수량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다양한 멤버십 전용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는 매드포갈릭 전용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등록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롯데월드몰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매드포갈릭의 자체 멤버십 ‘M CLUB’은 지난 2월 리뉴얼을 통해 웰컴 쿠폰, 리워드, 생일 혜택 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