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그릭데이’와 협업한 ‘그릭요거티’ 4종을 출시했다.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와 과일, 밀크티를 조합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공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릭요거티’ 4종은 신제품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와 리뉴얼된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 로 구성됐다.
‘그릭요거티’ 4종은 ‘그릭데이’의 대표 상품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를 그대로 사용해, 공차만의 티 베이스와 과일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완성한 저당 그릭 요거트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는 유청을 85% 이상 제거해 단단한 질감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3배 농축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 음료에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신메뉴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는 복숭아 베이스 토핑과 자스민 티, 꾸덕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청량함 속 고소함의 깊이를 더한 음료다. 기존 시리즈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버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공차코리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차X그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신제품 구매 후 공차코리아 혹은 그릭데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공차코리아 계정 태그 시에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 교환권을, 그릭데이 계정 태그 시에는 공차의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건강한 식재료와 공차만의 블렌딩을 더해 매 시즌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특히 이번 시리즈는 ‘그릭데이’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만큼, 건강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담아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