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는 9월 29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프로모션을 예고하는 'NEXZ(넥스지) "Beat-Boxer" : INVITATION'("비트복서" : 인비테이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경적 소리와 함께 차를 두고 언쟁하는 사람들을 비추며 시작된다. 거리를 활보하던 토모야는 씹던 껌을 뱉고 의문의 전단지를 벽에 붙이고선 유유히 사라진다. 이어 하루가 건물 앞 웨딩 사진을 찍던 커플의 꽃다발을 잠시 뺏어 향기 맡고 돌려주고선 복싱장 안으로 들어선다. 그 안에서 샌드백을 치고 있던 유우에게 하루가 전단지를 건넨다.
이번 영상은 자유분방하고 쿨한 NEXZ 에너지와 어울리는 트렌디한 감성과 역동적인 액팅으로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신보 프로모션 일환 웹페이지 오픈과 'Beat Breakers Club' 이름의 행사가 신선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키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압도적 장악력, 무대 위 넘치는 패기로 호응을 모았던 미니 2집 'O-RLY?'(오 리얼리?)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NEXZ 신작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NEXZ는 2024년 5월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로 글로벌 데뷔한 이래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지난 4월 각 발매한 미니 2집 'O-RLY?'와 7월 일본 두 번째 EP 앨범 'One Bite'(원 바이트)로 주요 음반 차트에서 호성과를 냈고, 8월에는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첫 라이브 투어 'NEXZ LIVE TOUR 2025 "One Bite"'를 성료했다. 제39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첫 수상을 비롯한 국내외 대중음악 시상식에서도 뚜렷한 활약을 보였다.
한편 NEXZ의 미니 3집 'Beat-Boxer'는 10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29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5~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원 비트>)를 열고 특별한 컴백 전야를 보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