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카쇼라는 최근 출시한 ‘스윗칠리킹’의 ‘뻔하지 않은 바삭한 양념치킨’ 콘셉트를 고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고,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셀럽 쇼호스트 유인석, 김은영이 참여해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중심으로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다양한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특히 ‘스윗칠리킹’과 bhc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카이막치즈볼’과 코카-콜라 제로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중 구매 및 특정일 (~12/7)까지 사용 완료 고객 대상 1만원 잔액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0명과 특정 기간까지 교환권을 사용한 100명을 개별 추첨하여 1만 원 잔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18일 출시된 bhc ‘스윗칠리킹’은 달콤한 칠리 소스를 치킨에 얇게 코팅해 ‘빠스’처럼 빛나는 비주얼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 본연의 바삭함에 더해 풍부한 육즙까지 보전돼 뻔하지 않은 양념치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 ‘스윗칠리킹’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이 bhc의 인기 메뉴를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