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겨울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비치뷰 또는 파크뷰를 보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과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의 봄 데 뮤제 이브와 립밤 느와르 1개를 증정한다. 립밥은 살구씨, 시어버터가 함유된 제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고급스러운 무드의 그린 컬러의 벨벳 파우치,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 고객은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 불리의 향에서 영감을 얻은 오킴스 메모러블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얼그레이 베르가못의 은은한 향과 사과주스의 상큼하고 달콤한 단맛을 담아 향기로운 불리의 골든 모먼트를 표현한 논알콜 칵테일 오르 드 불리(Or de Buly), 그리고 불리 향수의 고전적 아름다움을 붉은 칵테일로 재해석하며 꼬냑의 달달하고 고급스러운 오크향을 담은 루즈 드 불리(Rouge de Buly) 중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 웨스틴 조선 부산이 투숙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웨스틴 조선 부산에 투숙하는 고객은 ‘크리스마스 칵테일&테라리움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바텐더에게 직접 배우는 ‘오킴스 메모러블 칵테일’ 시음과 직접 만들어보는 클래스와 함께 불리의 시그니처 향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테라리움을 만들어보는 클래스가 총 50분 동안 진행된다.
클래스는 2층 바이올렛룸에서 오후 2시부터 2시 50분, 4시부터 4시 50분으로 1일 두 세션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객실로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이즈 커밍(Santa is Coming)’이 준비된다. 12월 22일까지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에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