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심혈을 기울여 선별한 이번 선물 세트는 폭넓은 가격대와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되어, 보내는 이의 진심과 받는 이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우선 명절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육류 선물 세트 3종을 준비했다.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1+등급의 한우 안심 세트,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세트와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살치살과 부채살로 구성된 구이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넉넉한 구성으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해 특별함을 더한 와인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호주 대표 와이너리 펜폴즈(Penfolds)의 펜폴즈 빈 28 칼림나 쉬라즈와 펜폴즈 빈 8 쉬라즈 카베르네로 구성된 호주 와인 2본입 세트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1780년부터 부르고뉴 지역에서 와인을 생산해온 오랜 역사를 지닌 와인 생산자 파트라슈(Patriarche)의 파트라슈 부르고뉴 피노누아와 파트라슈 부르고뉴 샤르도네로 구성된 프랑스 와인 2본입 세트도 판매된다. 파트라슈 부르고뉴 피노누아는 '피노누아의 교과서'라 불릴 만큼 상큼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움 바디 레드 와인이며, 파트라슈 부르고뉴 샤르도네는 상큼한 시트러스와 복숭아 아로마가 인상적인 화이트 와인으로 섬세한 미감을 자랑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