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19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이자 데뷔 앨범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정확한 동선과 합을 바탕으로 파워풀한 군무를 완성해내며 팀워크를 입증했고,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발소리 하나까지 맞춘 연습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호흡과 동작 하나하나가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 앞서 공개된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지난 12일 발매된 이후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이 멜론 TOP100에 진입하며 탄탄한 음원 파워를 입증한 가운데, 타이틀곡 ‘FREAK ALARM’은 멜론 최신 발매 차트(1주)와 HOT100(30일)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음반 성과 역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EUPHORIA’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44만 장을 돌파,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이후 역대 K-팝 그룹 데뷔 초동 2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유튜브 재팬에서는 ‘FREAK ALARM’ 뮤직비디오가 일간 인기 뮤직 비디오 차트에 4일 연속 진입했으며, 주간 인기 뮤직 비디오 차트에서는 K-팝 보이그룹 곡 중 최고 순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 10위에 자리하는 등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국내외에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으로도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