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Economy

군산시, 공공 배달앱 배달의 명수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 진행

2021-11-05 15:4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군산시는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공공 배달앱 배달의 명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장님들이 직접 나서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사장님들이 공공 배달 앱을 통해 수수료가 절감돼 받은 혜택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십시일반 마음으로 준비됐다.

참여업체는 이달 1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내달 중 2차로 13개 업체가 준비 중이며 치킨, 파자, 짜장면, 족발 등 50여개의 상품을 해당 가맹점에서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지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명수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작년 3월 출시한 배달의 명수는 현재 월평균 3만여건의 주문에 150억원의 매출 성과를 보였으며 온라인에서 지역사랑상품권을 연계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게 되어 배달의 명수가 더욱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외에도 배달앱에서 할인쿠폰, 무료배달 등의 할인 혜택을 상시로 제공하고 있는 307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앞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 할인이벤트 및 마트, 로컬푸드 등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도 소상공인도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는 따뜻한 군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