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 영상캡쳐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는 자신의 개인방송 채널에 이 사건의 상황을 담은 영상을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올리면서 “처음 이 영상을 접하고 많이 화가 나서 흥분된 상태로 녹화를 하는 바람에 다음날 다시 녹화를 했다. 최대한 차분하게 다시 했다”고 언급을 했다.
제주도에서 발생한 카니발 폭행 영상은 이달 초 발생한 것으로 어느 교차로에서 카니발 차가 운행 중인 피해자 차의 뒤에서 가다가 추월을 하고 피해자의 차의 앞으로 끼어드는 모습이 보인다.
피해자 차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깜짝 놀라 신호대기를 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던 카니발 차 옆으로 가서 항의를 했다.
그후 가해자의 차에 같이 타고 있던 여성이 내려서 그를 만류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이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 당시 운전자의 뒷좌석에 있었던 아이들은 바로 앞에서 아버지가 맞는 모습을 목격해 큰 충격을 받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고, 바로 옆에 있던 와이프도 약물과 상담을 통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다. 이 당시 운전을 한 운전사는 눈 주위를 맞아 2주 진단을 받았다.
당시 제주도에서 카니발을 운전한 이는 자신이 먼저 끼어들기를 하는 잘못을 저지른 후 이에 대해 항의를 하는 사람에게 폭행을 저지르는 어처구니없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하겠다.
이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 에스앤에스 등을 통해 퍼지자 대중들은 그를 엄하게 벌을 줘야한다는 의견들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 사건을 처리 중인 경찰은 가해자를 입건해 조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을 올린 변호사는 “나 같았으면 반드시 구속을 했을거다”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경찰과 검찰이 어떻게 사건을 처리하게 될지 궁금증을 낳게하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