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일)
center
대구연웨딩박람회가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2월 17일(토), 18일(일) 단 이틀간 그랜드호텔대구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여러 업체들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결혼 준비가 막막한 예비부부들이 업체들과 1:1 상담을 통해 본인들에게 맞는 곳을 찾아볼 수 있다. 2025년에 결혼을 희망할 경우, 웨딩홀 얼리버드 견적으로 골든타임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다.

대구경북 내에서 인기 있는 웨딩홀과 스몰웨딩, 프라이빗한 공간, 밝은 분위기 등 예비부부의 니즈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업체들로 꼼꼼하게 선정했다. 또한, 다수의 센스 있는 플래너들이 함께하여 웨딩홀 예약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 중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상담 후 현장에서 계약할 수 있다.

기본적인 스/드/메뿐만 아니라, 한복 계약과 예물, 허니문, 가구 및 가전 등도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하고 업체별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허니문은 인기 있는 하와이, 유럽, 발리를 비롯하여 다양한 신혼여행지를 오프라인 최저가 보상판매에 도전한다.

대구연웨딩박람회는 20년 역사가 있는 웨딩 컨설팅 노하우로 대구경북 내에서 검증된 우수 업체들과 함께하여 안정성이 보장된 박람회이자 예비 부부가 결혼 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2024년 가격 인상을 앞두고 마지막 할인 패키지를 준비하여 합리적인 선택으로 금전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이 이루어질 경우 현금 캐쉬백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전예약을 할 경우 핸즈커피 상품권과 신부수첩, 식전영상 및 모바일 청첩장, 스킨케어권을 받을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67.70 ▲3.43
코스닥 868.57 ▼1.54
코스피200 358.57 ▲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