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9일 “피원하모니가 오늘 미국에서 미니 8집 'DUH!(더!)'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 열기를 글로벌로 확장시킨다”고 밝혔다.
지난 8일 국내에서 발매된 미니 8집 'DUH!'는 "이렇게 멋있는 우리가 필요 없다고?"라고 반문하며 영웅 파업을 선언한 피원하모니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DUH!'는 빈티지한 비트가 주는 레트로한 매력과 피원하모니의 트렌디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내가 앉는 자리, 내가 걸어가는 길이 답’이라는 내용을 담아 피원하모니의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의 전곡 작업에도 함께하며 한층 더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고, 타이틀곡 퍼포먼스에도 참여하며 팀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켰다. 이 가운데 피원하모니는 미국 현지 피지컬 앨범 발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이처럼 전방위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 및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