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2일 “차은우의 첫 단독 VR 콘서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가 오는 6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고 밝혔다.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관객들이 차은우가 펼쳐내는 로맨스의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직접 완성해 가는 새로운 형태의 VR 콘서트다. 단순히 공연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추억의 물건, 사진, 장소 등을 선택해 스토리의 전개와 결말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한 여정이 담긴다. 차은우의 무대와 실물을 눈앞에서 마주한 듯한 생생한 몰입감 또한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전한다.
특히 같은 곡이라도 관객의 선택에 따라 차은우의 완전히 다른 비주얼과 감정선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다. 이에 콘서트 티저 영상 및 포스터에도 “너의 선택에 맡길게, 우리의 엔딩”이라는 문구와 함께 차은우만의 영화 같은 감성과 신비로운 눈빛이 담겨 다양한 변화의 가능성을 암시했다. 차은우는 설렘, 사랑, 이별, 기억이라는 감정의 서사를 담은 한 편의 로맨스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연기와 음악을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서 이운정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며,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오는 6월 18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연남에서 개봉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