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엔하이픈(ENHYPEN)의 첫 번째 VR 콘서트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ENHYPEN VR CONCERT : IMMERSION)이 메가박스 플래그십 지점인 코엑스에서 오는 8월 8일 단독 개봉하는 가운데, 18일 1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메가박스는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의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 예매 모든 관객에게는 랜덤 포토카드 7종 중 1종이 증정되며, 이 중 일부는 한정 수량의 이머전 스페셜 포토카드로 제공된다. 또한 8월 8일부터 14일까지 관람객 대상으로 A3 포스터 1종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번 1차 예매는 8월 28일 상영분까지 가능하다.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시도하는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은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형 콘서트로, 낯선 복도에서 들려오는 멤버들의 속삭임을 따라 관객은 새로운 세계에 초대된다. 폐공장, 루프탑, 거대한 사무실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공간 속에서 0cm 거리에서 실물보다 더 생생한 엔하이픈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약 40개 주요 도시에서 공개를 확정한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은 오는 8월 8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단독 개봉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