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WA는 고려대학교 RISE 사업단의 지원을 받아 2025년 일본 도쿄 도라노몬 힐즈에서 열린 ‘이노베이션 리더스 서밋(ILS) 2025’에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3년 연속 참가했다.
NAWA는 지난해 일본 메가은행인 미즈호은행 서울지점과 한국 벤처기업 최초로 어드바이저리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시나넨홀딩스 SEESAW 8·9·10층에 국내 기업 최초로 입주했으며, 고베 AdlibWorks Norosi KOBE 센터에 기계를 샘플 수출하는 성과도 거뒀다. 올해는 도쿄도청 후원 ‘Pitch2Tokyo 2025 글로벌 피칭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시나넨홀딩스 SEESAW 보육 연장이라는 추가 성과를 마련하며 일본 내 협력 기반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일본의 주요 대기업과 잇따라 MOU 및 NDA를 체결하며 독자적인 오픈이노베이션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현지 기업들과의 협업 기회도 더욱 확장되고 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NAWA는 12월 4일 도라노몬 힐즈 5층 메인홀에서 스타트업 피칭 세션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배민규 이사가 피치를 맡았으며, 서영호 대표이사는 밋업 및 미팅 프로그램에 참석해 일본 기업들과 교류를 이어갔다.
서영호 대표이사는 “3년간 ILS에 꾸준히 참여하며 일본 파트너사들에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중한 행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