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동남아 음식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 샵인샵 창업 지원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하나의 매장에서 두 가지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는 샵인샵 창업이 안정적인 고정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강점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6년부터 5년간의 동남아 음식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가진 인기 쌀국수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이 딜리버리 샵인샵 창업 지원에 나섰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쌀국수, 분짜, 나시고렝, 짜조, 베트남샌드위치플레이트 등 다양한 동남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쌀국수 프랜차이즈로 전국 7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노상식당 본사 ㈜트리플에이컴퍼니 황우일 사업본부장은 “이번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 샵인샵 창업 시 가맹비 면제, 물류보증금 면제 등의 파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이어 “기존 기물을 활용해 샵인샵 창업 시 불필요한 추가 비용 없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베트남노상식당은 현재 기존 샵인샵 창업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매장관리로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최대한의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본사 담당자의 유ㆍ무선 정기 관리뿐만 아니라 상권에 최적화된 깃발 광고 설정 등 최신 배달 마케팅 노하우를 교육하여 딜리버리 전문 매장으로서의 매장 운영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연구해 요식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가맹점주와 상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트남노상식당 샵인샵 창업 문의는 베트남노상식당 홈페이지 또는 유선 상담 가능하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