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목)
동남아 음식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 샵인샵 브랜드로 주목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동남아 음식 전문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가 샵인샵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베트남노상식당은 베트남 현지의 맛과 멋을 담은 메뉴구성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2016년 런칭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쌀국수, 분짜, 짜조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베트남 요리를 현지 그대로 재현한 메뉴 구성으로 높은 재방문률을 자랑하고 있다.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는 기존 운영 중인 업종을 불문하고 간택기, 튀김기, 토핑 냉장고만 있다면 샵인샵 창업이 가능해 업종이나 경력 불문 많은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베트남노상식당에서는 딜리버리 창업 시 가맹비, 물류보증금을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는 샵인샵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본사 담당자의 유ㆍ무선 정기 관리는 물론, 최신 배달 마케팅 노하우와 상권에 최적화된 깃발 광고를 설정하는 교육 등 딜리버리 전문 매장 운영 지원에 힘쓰고 있다.

또한 베트남노상식당 본사 ㈜트리플에이컴퍼니 황우일 사업본부장은 “기존 메뉴 외에도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경쟁력과 시장 차별성 확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베트남노상식당 딜리버리 샵인샵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 및 본사 대표번호로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