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수)
던킨, 겨울 블렌드 신제품 ‘브로드웨이’ 선보여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쫄깃하면서 고소한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고메 베이글’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겨울 블렌드 ‘브로드웨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MZ 세대 사이 베이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던킨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고메 베이글’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의 ‘고메 베이글’을 미식이라는 의미의 ‘고메(gourmet)’ 뜻처럼 던킨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품질 제품으로,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대표 제품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블루베리 베이글’,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깜빠뉴 베이글’,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반죽으로 만들어 향긋한 바질 풍미가 살아있는 ‘바질 베이글’ 등이다.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기호에 따라 크림치즈를 추가하거나 구워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매년 윈터 시즌 블렌드를 선보이고 있는 던킨은 고메 베이글과도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블렌드 ‘브로드웨이(Broadway)’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메 베이글’의 풍미를 더해주는 블렌드 ‘브로드웨이’는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뉴욕을 더욱 활기차고 반짝이게 만드는 ‘브로드웨이’ 모습에서 착안했으며,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일러스트 작가 ‘골든 코스모스’와 협업하여 연말연시의 화려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달콤함과 열정을 가득 담은 ‘브로드웨이’는 에티오피아, 니카라과, 콩고 세 가지 원두를 조화롭게 섞어 미디엄 로스팅했으며, 카카오닙스, 월넛, 밀크초콜릿 등의 부드럽고 산뜻한 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 6가지 커피 메뉴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캡슐커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 관계자는 “최근 ‘고메 베이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베이글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신규 겨울 블렌드 ‘브로드웨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던킨의 프리미엄 ‘고메 베이글’과 홀리데이의 달콤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브로드웨이’를 함께 즐기며 설레는 연말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4.95 ▲51.93
코스닥 859.24 ▲13.80
코스피200 363.93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