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Culture

블랙야크, ‘어반키즈’ 콘셉트...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2018-05-30 11:5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픽 마상현 기자]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지난 29일 ‘어반키즈’ 콘셉트의 특별한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center
블랙야크 키즈, ‘어반키즈’ 콘셉트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사진=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기존 블랙야크 키즈의 매장 콘셉트와 달리 아웃도어의 성향을 완전히 덜어내 도심 속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어반키즈’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일상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여름 신제품들도 함께 구성됐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해당 점에서 진행한다. 가족 나들이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29일부터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돗자리를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백을 증정한다.

또한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영화관람권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블랙야크 키즈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상현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