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나에게 이득 올 수 있을지 시도 중... 하루가 멀다하고 QUIZ 여전히 시선 끌어

승인 2019-11-20 10:02:53

포토 :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포토 :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키즈TV뉴스 전석훈 기자]
요근래 다채로운 Quiz를 내놓고 있는 ‘TOSS'가 이번엔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과 관계가 있는 LuckyQuiz로 찾아왔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이십 일 'toss'에는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과 관계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문구를 묻는 LuckyQuiz가 게재됐다.

이어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위 문구를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참조를 하라고 설명을 했다.

이날 QUIZ는 TOSS application을 통해서만 참가할 수 있어서 이를 내려 받은 후 반드시 실행을 해야 한다.

이렇게 'TOSS' 등 mobile을 통해 간단하게 돈을 보내는 이용 액수가 작년 보다 세 배가 는 것으로 조사가 됐다. 이뿐만 아니라 아파트 관리비를 이메일 등 전자 방식으로 발행한 다음 대금을 직접 수수하고 정산을 대행하는 서비스인 전자고지 결제서비스도 는 것으로 나타나 우리 생활방식도 간편성, 편리성을 추구하는 사회흐름의 영향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한편, 이날 해당 QUIZ가 요구하고 있는 것은 ‘베이비소피’와 ‘5’, 그리고 ‘핸드크림’과 ‘소피소피’, 그리고 ‘핑크브리즈’, 끝으로 ‘바디미스트’이므로 이를 정확하게 기입하면 된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24.35 ▼18.94
코스닥 822.48 ▼6.93
코스피200 389.0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