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방송은 청내 방송시스템을 통해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10분간 진행되며, 목소리로 고객을 맞이하는 전화응대요령을 중심으로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에 따른 상황별 응대요령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민원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및 전입 직원들에게 민원응대 및 전화응대요령을 전달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방송을 통하여 직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집중도를 높여 자연스럽게 친절마인드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친절 서비스 아침방송을 통해 직원들은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고, 민원인들에게도 호감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