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목)
사천시, '바다케이블카' 최대 2시간 연장 운영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평일(월·화·수·목요일과 일요일)의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오전 9시∼오후 7시까지로 변경하기로 했다.

현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오전 일찍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일몰 시간을 고려해 운영 시간을 연장하기로 한 것.

또 야간 운행을 하는 금·토요일과 공휴일은 21시까지로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운행 시간을 조정한다.

매표는 각 운영 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이 좋지 못할 때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변경된 운영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케이블카 운영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삼천포바다와 실안낙조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케이블카에 방문하셔서 천혜의 비경을 바라보며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 많이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 최초 바다와 섬, 산을 잇는 케이블카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창선·삼천포대교'를 가까운 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각산정류장 전망대에 오르면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낙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9.98 ▼2.08
코스닥 868.29 ▼0.64
코스피200 365.32 ▲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