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금)
아소비교육, 아소비로 ‘2022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아소비가 ‘2022 한국 브랜드 선호도 KBPA(Korea Brand Preference Award) 교육(유아,초등저학년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한경 Bussiness)에서 주관하는 이번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KBPA)는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학부모)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는 상이다.

이번 수상에 선정된 아소비는 2022년 현재 전국 13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우수 프랜차이즈 3년 연속 1등급(명예의 전당), 착한 프랜차이즈 등 정부기관에서 인정받은 기업이다.

한편, 아소비는 몸과 마음, 정신이 모두 건강한 아이를 만드는 ‘유기농 공부’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5~9세 전문 교육 브랜드다. 아이들이 즐겁고 자연스럽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한 교재, 특히 특허받은 한글과 교수법을 바탕으로 인지발달 과정에 맞는 다양한 수업을 선보인다.

아소비 관게자는 “아이들의 발달과 시기에 알맞은 맞춤 교육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53.00 ▲22.66
코스닥 870.37 ▲8.22
코스피200 374.60 ▲3.56